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반응형

 

오늘은 전국민의 인기 방송 나는 자연인이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티비를 켜기만하면 나오는 나는 자연인이다의 재방료는 과연 얼마일까요!?

 

 

 

 

 

출처 - 소년탐정 김지웅

 

나는자연인이다 프로그램 정보

 

나는 자연인이다는 MBN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

이 프로그램은 원시의 삶 속 자연인을 찾아가는 대자연 속 험난한 여정을 담은 교양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방영됩니다 .

나는 자연인이다의 시청률은 50대 이상의 시청률이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전체 시청률은 5.1% (tnms 기준)을 기록한 지난 16일 방송을 기준으로 연령대별 시청률은 10대 0.7%, 20대 1.0%, 30대 1.3%, 40대 1.2%였습니다 .

지난 5월 1일 방송된 나는 자연인이다는 시청률 3.683% (유료방송가입가구 기준, 06시-25시)을 기록하여 종편 교양 프로그램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였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의 촬영지는 대부분 한국 내 산골 지역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러나 나는 자연인이다의 480회에서는 이오갑씨의 집이 위치한 지리산 근처에서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한 인물들의 이야기는 매주 방영되는 프로그램에서 담겨져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교양 프로그램으로, 원시의 삶 속 자연인을 찾아가는 대자연 속 험난한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물들은 윤택, 이승윤, 자연인 등이 있으며, 이들의 출연료는 공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자연인이다"의 촬영지 정보와 마찬가지로, 출연자들의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 출연 정보

 

 

나는 자연인이다는 MBN에서 방영 중인 교양 프로그램으로, 2012년 8월 22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현재까지 총 11개의 시즌을 방영하였으며, 12번째 시즌은 2023년 1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MBN 홈페이지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소개, 출연진, 방송일정, 사진, 동영상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공식 채널을 구독하시면, 최신 영상과 예고편, 클립 등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키백과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역사, 시즌별 내용, 시청률, 비판 등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위타운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 다시보기와 공식영상 보러가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 재방료 정보

 

재방송 출연료는 방송사마다 집계 기준이 좀 다릅니다. 

지상파 3사의 경우 재방송은 기본 출연료의 20%, 삼방은 12%, 사방 이후는 10%가 나옵니다. 

오전 1~6시 새벽 시간대는 3사 모두 7%로 같다. 

케이블은 상황마다 다른데, 처음 출연할 때 재방송 출연료까지 한꺼번에 받기도 합니다.

이블에서 지상파 드라마를 재방송하면, 프로그램 복제권이라고 해서 그 금액의 일부를 배우들한테 줍니다. 

 

 

 

 


출연료가 많을수록 재방송 출연료도 많은 건 당연합니다. 

하지만 재방송 출연료는 상한선이 있습니다. 

출연료 1억원을 받는 배우한테 20%인 2000만원을 재방송 출연료로 줄 수는 없는 노릇이니까요. 

한국연기자방송노동조합과 지상파 3사가 정한 등급을 기준으로 한다. 성인은 최저 6등급에서 최고 18등급으로 나누는데, 18등급의 경우 회당 출연료는 200만원 가까이 됩니다. 

재방송 출연료를 정산할 때는 모두 등급에 따라 정합니다다. 

1억원을 받는 톱스타도 등급으로 따지면 최고인 18등급이기 때문에, 재방송 출연료는 200만원의 20%를 가져갑니다.

 

 

 

 

일반인 소주모델로 유명한 모델 이소현 프로필과 인스타 사진모음

1. 모델 이소현 프로필 이소현은 프리랜서 모델로서 온라인 쇼핑몰, 뷰티, 코스메틱, 전자, 한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전 소주 브랜드 '이제우린’의 온라인 모델로 발탁되어 커

buzz-lightyear.tistory.com

 

 

 

일본 배우 사토 히로코 프로필과 화보 사진(현실 원피스 나미 몸매)

현실판 원피스 나미 몸매로 알려진 사토 히로코! 오늘은 사토 히로코의 프로필과 정보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토 히로코 프로필 일본의 배우로, 1985년 2월 17일에 태어났습니다. BESI

buzz-lightyear.tistory.com

 

 

지누션의 션 근황 및 프로필 정보(독립운동가 지원 운동)

지누션의 션 프로필 지누션은 한국계 미국인 지누와 션으로 구성된 미국의 2인조 힙합 그룹입니다. 1997년에 YG 엔터테인먼트의 소속으로 데뷔하여, 데뷔곡 '가솔린’과 엄정화가 피처링한 '말해

buzz-lightyear.tistory.com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