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반응형
김민재 프로필

 

오늘은 바이에른뮌헨에서 뛰고 있는 김민재 선수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대한민국 축구 선수이며,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에서 수비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2018년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이며, 대한민국 대표팀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김민재 선수의 키는 190cm이며, 몸무게는 88kg입니다.

 

 

김민재 선수는 이번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 8월 19일 브레멘과의 개막전에서 선발 출전해 무실점 수비를 펼쳤으며, 후반 23분 마테이스 더리흐트와 교체될 때까지 무실점 수비를 펼쳤습니다.

이후 9월 19일에는 분데스리가 5라운드에서 베르더 브레멘을 상대로 선발 출전해 68분간 활약하며 팀의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에서 김민재 선수와 같은 포지션으로 활동하는 수비수로는 뱅자맹 파바르 선수가 있습니. 그 외에도 여러 수비수들이 활약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민재 선수 주요 이적상황

 

김민재 선수는 2016년 경주 한국수력원자력 축구단에 입단해 내셔널리그 추가등록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시즌을 보냈습니다. 

이후 2016년 겨울 이적 시장에서 자유계약으로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해 K리그1 데뷔전을 치렀으며, 2017년 11월 20일 시즌 29경기 2득점을 기록해 K리그 영플레이어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중국 슈퍼리그 팀 베이징 궈안에서 활약하며 2021년에는 페네르바흐체로 이적해 활약했습니다.

이후 나폴리와 계약을 체결하며 이탈리아 세리에 A 강호에서 활약한 후, 2023년 7월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해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고 있습니다.

 

 

베이징 궈안시절

 

베이징 궈안에서 활동한 다른 외국인 축구선수로는 헤나투 아우구스투, 페르난두, 조나탄 베이라, 세드릭 바캄부다 등이 있습니다.
베이징 궈안에서 김민재 선수와 함께 활동한 다른 한국인 축구선수로는 강상우 선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