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문한 곳 정샘물 플롭스입니다. 한국 화장품으로 유명한 곳으로 외국인들이 발길도 많은 나름 핫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특히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은 일본, 중국, 동남아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서 화제라고 합니다.
그럼 그 화제의 중심에 있는 정샘물 플롭스 방문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JUNG SAEM MOOL PLOPS
정샘물 가게의 모습입니다. 화장품가게들이 많이 있는 명동이 아니라, 멋진 카페와 식당이 늘어선 거리
가로수 길에 있습니다.
가로수 길은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에서 쭉 나와 조금 걸으면, 왼쪽에 가로수 길이라는 넓은 거리가 있습니다.
가로수 길 거리 입구에는 은행 나무들이 있기 때문에 8번 출구 나와 직진하면서 산책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가로수 길 거리에 들어가 5분 정도 가면 왼쪽에 분홍색 가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분홍색이 가득합니다.
유명한 인스타그램 촬영명소가 있습니다.
정샘물 로고가 있고, 얼굴을 내밀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귀여운 입간판도 있습니다.
플라밍고의 튜브와 인스타그램용 아이템이 놓여져 있습니다.
가게 들어가기 전에 기념 촬영 필수입니다.
드디어 가게 입구입니다.
넓은 매장에는 테스터가 놓여있는 공간과 터치 업 해달라고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명동과 같이 화장품가게 점원이 끈질기게 따라 오지 않기 때문에 상품을 차분히보기 좋습니다.
관심이 있는 상품이 있으면 점원을 불러보세요.
얼마 이상 사면 덤으로 선물을 준다는 공지가 있기 때문에 결제를 진행하기 전에 얼마 이상 사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금이 제품을 사면 증정품도받을구나라는 느낌으로 직원을 보면 아마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산대 곳에 안내문에는 "지하에서 커피 또는 홍차 한잔 무료"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결제가 끝나면 그대로 돌아가지말고 지하로 내려가봅시다.
여기에 커피 또는 홍차 어느 쪽을 부탁하면 무료로 한잔 서비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컵도 인스타그램을 의식하고 있는 느낌의 굉장히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이상 스타실러 화장품이 유명하고 인스타그램 명소 중 하나인 정샘물 매장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다들 가로수길에 간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세요!